본문 바로가기
똑똑한 정보/살림정보

폐에 좋은 더덕을 먹어요.

by hyang- yu 2020. 3. 8.
728x90

날마다 즐거운 향유입니다

코로나 19로 인해 전 세계가 어려움에 빠져있는 요즘 안녕하신지요?


중국에서 시작된 우한폐렴은 우리나라에도 많은 어려움을 주고 있죠
특히 대구와 경북지방은 전국에 80%를 차지할 만큼 확진자가 늘어나고 있는 중입니다
저는 경북 구미에서 살고 있는데 여기도 50명이 넘어섰고 매일매일 확진자가 생겨나고 있습니다

 

 



이로 인해 모든 것이 마비가 되었습니다
고3인 아들은 학교를 못 가고 있고 
저도 회사를 못가 일을 못하고 있는 실정입니다
특히 교회 예배도 못 드려서 집에서 예배를 드리고 있는지가 벌써 3주째입니다
언제쯤일까? 하는 막연한 생각속에 있지만 사그라들 기미가 보이지 않고 있습니다


대구 경북에 확진자가 많이 생겨서 성도들의 건강을 염려하셨던 담임 목사님이 큰 선물을 보내 주셨습니다
바로 더덕입니다
목사님은 산을 좋와하시는데 산에서 나는 약초들을 잘 찾아다니십니다
그래서 목사이지만 심만이 같다고나 할까요? ㅋㅋㅋ
산삼도 잘 찾으세요 주님이 눈을 열어 찾게 하시는 것 같아요
ㅋㅋㅋㅋ

여기서 더덕이 어디에 좋은지 한번 알아보겠습니다
더덕은 섬유질이 풍부하고 맛도 좋와 산에서 나는 고기라 불릴 만큼 몸에 좋다 합니다
칼슘, 철분, 칼륨, 인 등의 무기질이 풍부하여 고기와 같이 먹으면 아주 좋고 
다량의 사포닌이 들어있어 혈관질환과 암 예방에도 도움을 줍니다
그리고 요즘에 제일 관심사인 폐에 좋다고 해요
 기침이나 가래 천식과 같은 폐질환을 좋게하구요
당뇨로 고생하는 분에게 좋을것 같아요
 혈당을 조절하는 인슐린과 같은 이눌린이란 성분이 들어있다 합니다
와우~~~
이건 만병의 통치약인가요?
이외에도 고혈압,콜레스테롤제거,노화방지,항비만,간기능개선에도 도움을 준답니다

너무 많아서 여기서 생략하도록 하겠습니다

특히 폐에 좋다하니 이번 우한 폐렴으로 고통하거나 염려되는 분들께서는 구매하셔서 드셔도 좋을 것 같네요




 특히 산에서 캔 더덕은 향이 강하고 맛도 좋긴하지만 너무 비싸기도 하고 의외로 좀 쓰다고 합니다
그래서 흙이 검은 화산토에서 키운 제주산 더덕이 아주 좋대요
그 좋은 더덕을 대구 경북권 안에 있는 모든 성도들 가정마다 한 박스씩 선물로 보내 주셨습니다
감동입니다. 한두가정도 아닌데 그 많은 양을 성도들 생각하면서 보내주셨다는 게 얼마나 감사한지요
요즘 경기도 어려운데 그 가게는 대박이 났네요



더덕은 생으로 초장에 찍어 먹어도 좋고, 양념장에 조물조물 묻혀서 먹어도 좋고
제가 좋와하는 구이로 해서 먹으면 얼마나 맛있게요 
아이들은 우유나 요구르트에 갈아서 먹이면 달기 때문에 잘 먹는다고 합니다
이번 기회에 더덕사서 가족들과 함께 드시는 것을 강력 추천합니다

저도 이번에 좋은 선물 받았으니 부모님께 더덕을 선물할까 생각 중에 있습니다
목사님께서 보내 주신 더덕이 너무 맛있어서 저희끼리 먹기는 좀 미안하더라고요

여러분도 이번 기회에 몸에 좋은 더덕 드시고 우한폐렴을 거뜬히 이길 수 있기를 소망합니다

혹시

주문하실 분이 계시다면 11번가에서 판매해요
1kg은 지금 없어요 교회에서 다 산것같아요  ㅋㅋㅋㅋ
2kg으로 사셔야 할 듯 싶습니다

주문이 필요하심 여기로 들어가세요
http://www.11st.co.kr/product/SellerProductDetail.tmall?method=getSellerProductDetail&prdNo=2569766011



참고로 저와는 아무 상관이 없는 곳입니다
너무 맛있어서 필요하신분 사시라고 올려요.


여기까지 날마다 즐거운 향유였습니다



728x90